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잘 키운 딸 하나' 박한별이 목동이 된 이유?

조니양 2014. 3. 4. 10:04



골프존 GDR CF를 TV에서 만나보셨나요? 짧은 시간안에 봐야하는 매체여서인지 조니양은 CF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는데요.

조니양은 2014년이 시작되고 얼마 안되어 골프존의 CF 소식을 접했답니다! 게다가 오랜만의 CF 촬영 소식에 가슴이 두근두근했는데요. 골프존 CF의 주인공은 바로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활약 중인 "박한별"양인데요! 촬영 소식도 신나는데 박한별양이라니(눈물) 골팬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서 이번엔 조니양이 CF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할게요:D



 골프존 CF 현장에 가다!



이번 골프존 GDR CF 촬영 현장은 바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었는데요(신기신기) 일찍갔음에도 촬영 스태프들은 분주하게 준비 중이었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고생이 많으신 스태프(최고)들 덕분에 CF 촬영 현장이 더 기대 되는 것 같았어요:)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조니양의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다양한 소품이었는데요. 딱 봐도 오래전 클럽으로 보이는 소품들과 중세시대에서나 볼 것 같은 다양한 소품들을 보며 이번 CF의 기대감을 높였답니다.

도대체 이런 소품들은 어디에 사용되는 것일까요? CF를 본 골팬 여러분은 아시겠지만, 이번 CF는 시대가 변하면서 골프 연습도 변해왔다는 내용인데요. 목동이 골프를 치던 때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모습을 위해 바로 이런 소품들이 필요한 거였답니다:D



 시대별로 다른 모습을 보여준 CF!



갑자기 분위기가 술렁거렸는데요(두근) 바로 박한별양의 등장때문이었어요.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감독님과 콘티를 보며 어떤 촬영을 할지 먼저 논의하는 모습에 넋이 빠져버린 조니양(헤벌레) 촬영 준비하는 모습이 멋지지 않나요?(웃음)



'잘 키운 딸 하나'에 나오는 짧은 머리의 남장한 박한별양이 아닌 올림머리한 모습이 이렇게나 잘 어울릴까요? 중세시대 여왕의 자태를 뽐내는 모습에 또 한번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여왕도 골프 연습을 했었나봐요- 열심히 쳐도 공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은데요. 시무룩한 표정이 컨셉이었던 촬영이었답니다.



박한별양의 표정이 저렇게 놀란 표정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웃음) 당황스러운 표정과 함께 "어떡해"라는 말을 했는데요.

갑자기 박한별양이 이런 말을 한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촬영과 함께 스윙을 했는데- 클럽이 나무로 만들어져 있었던지라 타격음도 특이하고 컸는데요. 알고보니 클럽 헤드가 분리되어 공과 함께 같이 날아갔기 때문이었어요 :D 이런 소소한 에피소드 덕분에 촬영장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답니다.



앞의 촬영이 끝나고 의상을 바꿔입고 나왔는데요. 바로 위의 사진의 모습을 한 100년 전 의상이라고 해요. 드라마에서 남장을 하고 있어서인지 이런 모습이 잘 어울렸는데요(최고)

박한별양은 100년전의 골퍼를 세심하게 표현했는데요. 정확하게 자세가 잡히지 않은 시대인지라 대충하는 듯한 어드레스의 모습과 스윙의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배우의 섬세한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였다고 생각하는데요^^;

100년 전 모습이 촬영이 끝이나고 목동의 모습을 한 박한별양의 등장이 있기 전 스태프들의 몸놀림이 예사롭지 않게 변했는데요. 무슨 일인가 했더니..



바로 양의 등장이었습니다! 조니양은 양을 처음으로 가까이서 봤는데요:) 스태프분들이 양들은 예민하기 때문에 조심하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어요. 타석 사이 사이 비집고 다니는 모습이 웃음을 짓게 했답니다-!



양과 함께 촬영을 할 목동이 등장했습니다!! 목동이 살던 시대에도 골프를 쳤었다고 하는데 특히 소품으로 사용된 클럽의 모양이 신기했는데요. 바로 사진에서도 보이는 지팡이 같은 모양의 클럽이었어요. 목동으로 분한 박한별양도 "이런 클럽으로도 스윙이 되나?"라는 표정을 지어보였는데요. CF에서도 볼 수 있었듯 지팡이 클럽으로도 스윙이 가능했답니다!



다양한 시대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많은 소품들과 엑스트라, 그리고 박한별양까지! 즐거움 가득한 촬영 현장에서 멋진 CF가 탄생한 것 같은데요. '시대가 변하면 연습도 변해야죠' 라는 멘트처럼 연습이 변하며 실력이 업그레이드 되는 박한별양의 모습과 골프존 GDR의 모습이 겹쳐 보였답니다.

이렇게 CF 촬영장에서 본 생생 현장기! 그리고 소소한 에피소드 이야기까지 풀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TV에서 많이 만나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조니양은 다음 CF 촬영 현장을 기다리며 다음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