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골프소식

[골프선수] GA골프구단을 소개합니다!

조니양 2014. 7. 2. 07:00



매월 1회 정기 모임을 통해 실력 점검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GA(Golfzon Arcademy)골프구단! 지난 달 21일 골프존파크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GA골프구단 정기모임을 찾았는데요. 6월에 2회차로 GTOUR 정성주 프로의 퍼팅 Tip에 대한 교육도 있었으니 어떤 프로가 GA골프구단에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GA골프구단을 소개합니다~!


GA골프구단은 GA소속 프로 60명을 대상으로 시드전을 통해 남자 4명, 여자 4명이 선발 되었고 그 외 GTOUR, WGTOUR에서 활약 중인 유망 선수 5명을 추천받아 진행되는 정기 모임이랍니다^^!

그래서 지금 GA골프구단 소속 프로는 총 14명이며 이번 6월 정기모임에는 어떤 선수들이 참가했는지 만나볼까요?




<김범영 프로, 하기원 프로>



<이순호 프로, 박소희 프로, 조남철 프로>



<정성주 프로>



<최예지 프로, 마수란 프로>


골프존아카데미 분당정자점 헤드프로인 김범영 프로, 하기원 프로(GTOUR 프로), 정성주 프로(골프존파크 여의도점), 한민철 프로(골프존아카데미 일산마두점), 장규태 프로(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 조남철 프로(골프존아카데미 서판교점)가 참석했고 WGTOUR 선수들로는 이순호 프로(골프존아카데미 일산마두점), 최예지 프로(WGTOUR), 이수진2 프로(WGTOUR), 박소희 프로(골프존아카데미 서판교점), 박혜리 프로(골프존아카데미 공덕점), 마수란 프로(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가 참석했는데요.

아쉽게도 정서빈 프로(WGTOUR), 박현주 프로(WGTOUR)는 대회로 인해 참석을 못했답니다.


그리고 지난 WGTOUR 연장전에는 4명의 프로 중 3명이 GA골프구단 소속 프로라고 하는데요- 이런 정기적인 훈련이 많은 우승 후보를 배출하는 비결이 아닐까 다시 한 번 생각이 드는데요^^



 GA골프구단에서 배운 퍼팅 Tip!



이 정기 모임을 통해 프로들의 실력도 점검하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교육이 진행되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교육은 GTOUR 정성주 프로의 퍼팅 Tip이었답니다.




<정성주 프로 퍼팅, 김범영 프로 퍼팅>



<최예지 프로의 퍼팅>



<하기원 프로 퍼팅, 이수진2 프로 퍼팅>



<장규태 프로 퍼팅, 한민철 프로 퍼팅>


사람마다 퍼터 연습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었는데요. 프로 선수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골팬 여러분은 퍼터 연습에 있어 맵을 확인하시나요? 그건 사람마다 다르긴 할텐데요- 정성주 프로는 퍼터 연습에 있어서는 맵을 먼저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지형에 따른 수치만 보고서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기 때문이랍니다.




내리막, 오르막일 때 퍼터 거리는 계산하는 것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는데요-

먼저 퍼터에서 물결이 초당 한개씩 떨어지고 물결이 중간에서 떨어질때 셋에 떨어지면 1m당 1cm로 보고 퍼터 거리 계산을 하는데요- 그래서 지금의 퍼팅에서는 우측으로 5.8cm 보게 계산이 되어야 하지만 오르막이기 때문에 3,4cm를 보고 퍼팅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사실 조니양은 프로들의 대화 속에서 골프가 어렵다^^; 라는 것을 느끼며 퍼팅하는 프로들의 모습을 지켜보았답니다.




이렇게 GA골프구단 프로들과 함께 만나보았는데요-! 대회가 아닌 곳에서 만난 프로들과 진지하게 퍼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까지~ 새삼스럽게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매번 이런 정기모임을 가진다고하니 프로들의 실력 또한 매번 업그레이드 되어 우승을 휩쓸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