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스토리

직장인이여 골프를 시작하자! 직장인 캠페인 첫 번째 시간!

조니양 2014. 10. 21. 07:00



직장인이여 골프를 시작하자!! 직장인 캠페인 그 첫 번째 시간. 경기도 화성에 있는 ASML KOREA와 함께했습니다.

차 없는 뚜벅이도? 장비가 없어도? 눈치 보이는 신입사원도? 용돈 받는 과장님도! 골프를 시작하자!

Why not?? 골프존이 있으니까! 요즘 광고를 통해서도 자주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반가와요 골프존~!



 직장인이여 골프를 시작하자!! Why not? 골프존이 있으니까!




10월16일 행사 당일!! 첫 번째 직장인 캠페인을 위한 특별 게스트! 골프여신(?) 김민아 아나운서와 골프를 사랑하는 인기 개그맨! 정명훈, 홍인규씨의 진행아래 진행되었습니다.(우아~ 연예인 대박)

자, 이제 모두 다같이 골프에 매력에 흠뻑 빠질 차례죠.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많은 ASML직원분들께서 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점심도 먹고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경품도 받고! 레슨도 받고! 게임까지 즐기는! 오직 골프존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골프채를 잡아본 적이 없는 사람도 후딱! 따라 할 수 있는 후딱 레슨 시간~ 레슨을 위해 김은실, 조은영 프로가 함께했습니다. 경품으로 받은 우산으로 그립, 어드레스부터 똑딱이까지 배워보았습니다. 처음 쳐보시는 분 들도 많으셨는데 제법 비슷하게 따라 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시작된 정명훈 팀 대 홍인규 팀의 미니게임! 골프 초보자 분들로 구성되어 진행된 게임이었는데 의외로 골프에 소질을 보이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대는 오늘부터 골퍼!!

이번 직장인캠페인을 계기로 ASML의 많은 직원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많이 가져 주셨으면 좋겠어요~





10월 17일, 행사 이튿날이 밝았습니다! 두 번째 날은 정소영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틈틈이 많은 직원 분들이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스윙을 점검하고 골프존의 GDR을 체험했답니다.





그리고 이어진 ASML 부서간 골프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을 위해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하셨던 걸까요~ ASML에는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끼리 모여 만든 골프 동호회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실력들이 다들 상당하십니다.



4강전을 통해 NPI팀과 CS팀이 결승에서 만났습니다. 경기는 홀 UP/DOWN 경기로 한 홀씩 진행될 때마다 해당 홀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UP 또는 DN이 정해지는 방식으로 총 6홀까지의 대결로 진행되었습니다.

2번 홀까지 동점을 기록한 후 CS팀에서 1UP을 거뒀으나 NPI팀에서 마지막 5번, 6번홀을 연속에서 UP으로 마무리하며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우승 팀에게는 CJ외식상품권 30만원이, 안타깝게 준우승을 가져간 팀에게는 CGV영화관람권 20매가 주어졌습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후딱 레슨과, 골퍼들을 위한 원 포인트 레슨, 다양한 게임과 대결이 함께한 이번 직장인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이번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직장인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됐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