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존소식/골프존마켓

퍼팅 거리감 '퍼팅톡'으로 터득하기 (@골프존마켓 압구정점)


많은 골퍼들이 안고 있는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퍼팅 시 거리감을 터득하는 것이죠! 그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 있으니 바로 '퍼팅톡'입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퍼팅톡을 <골프존마켓 압구정점>에 찾아가 조니양이 직접 만나보고 왔습니다.


 

퍼팅의 거리감 '퍼팅톡'으로 터득하기  (@골프존마켓 압구정점)

 

쉽고 쉬운 '퍼팅톡'


수많은 골프클럽들이 전시되어 있는 골프존마켓! 그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바로 '퍼팅톡'입니다. 퍼팅톡은 정확하게 클럽이 아닌 '그립'입니다. 슈퍼 스트로크 형태의 그립이지만 그 기능은 다른 그립과 비교할 수 없죠! '퍼팅톡' 그립이 장착된 클럽을 쥐고 빈 스윙을 하면 진동을 통해 그 거리를 알 수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스윙의 크기에 따른 거리감을 골퍼가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퍼팅톡' 사용 방법


'퍼팅톡'은 실제 스윙이 아닌 빈 스윙시에만 진동을 통해 거리감을 알려주는 그립입니다. 실제 골퍼들은 그린 위에서 스윙 전 빈 스윙을 해보고 그를 통해 거리감을 느낀 후 실전 스윙에 돌입하죠. '퍼팅톡'은 이러한 골퍼들의 특성에 적합한 형태로 제작되어 빈 스윙시에만 진동으로 거리감을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퍼팅톡'은 조작법 역시 아주 쉽고 간편한데요, 단 2가지만 기억해주시면 기계 작동이 어려운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전원을 켜주세요. '퍼팅톡' 그립에는 작은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사용 전 '퍼팅톡' 그립에 있는 전원 버튼을 킨 후 일반적인 어드레스-백스윙-다운스윙-팔로스루-피니쉬 동작대로 빈 스윙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 때 어드레스를 취하며 0.3초 정도 정지 동작을 유지한다면 '퍼팅톡'이 더욱 정확하게 빈 스윙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둘째, 진동을 느껴주세요. '퍼팅톡'은 진동을 통해 거리를 알려주기 때문에 피니쉬 단계에서 진동을 느껴주셔야 합니다. 빈 스윙을 끝내고 피니쉬 단계에서 '퍼팅톡'은 진동의 길이와 횟수를 통해 거리를 전달합니다. 짧은 진동은 1m, 긴 진동은 5m를 의미합니다. 


ex) 짧은 진동 4번: 4m

ex) 긴 진동 1번 + 짧은 진동 2번: 7m

ex) 긴 진동 2번 + 짧은 진동 1번: 11m



'퍼팅톡'의 구매


'퍼팅톡'은 골프존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퍼팅톡만을 구매할 수도 있으며 이미 '퍼팅톡'이 장착된 퍼터를 구매할 수도있답니다. '퍼팅톡'만을 구매한 경우에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퍼터의 그립을 교체하여 '퍼팅톡'그립만 장착해주면 되는 것이죠. 때문에 '퍼팅톡'을 사용하기 위해 굳이 새로운 클럽을 구매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러한 편리함 역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중 하나랍니다!


현재 <골프존마켓 압구정점>외에 많은 매장에서 '퍼팅톡'을 체험해보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처럼 얼마나 쉽고 좋은지 직접 체험해보신다면 확실히 알 수 있겠죠? 가까운 골프존마켓을 통해 '퍼팅톡'을 체험해보세요!




골프존마켓 압구정점 위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