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프로젝트 OG! 골프 게임 테스트 현장!
연습을 하지 못하는 날에는 어떤 방법으로 골프를 즐기시나요? 조니양은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게임을 통해 골프 연습을 하는데요(웃음) 이젠 컴퓨터를 통해서도 멋진 풍경을 가득 안은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골프존타워서울의 1층 클럽하우스에서 <프로젝트 OG>를 전격 공개했는데요! 테스트를 위해서 사내 이벤트까지 진행되었답니다 :)
골프 게임 <프로젝트 OG> 테스트 현장! O래 기다리셨습니다, G금 만나러 갑니다~!
프로젝트 OG!? |
아직 개발 중이라고 하는 <프로젝트 OG>는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테스트 시간을 가졌는데요. 테스트가 진행 되기 전부터 <프로젝트 OG>에 대해 알리는 배너를 보고 조니양은 또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테스트에 참여 해 보았어요.
<프로젝트 OG>는 컴퓨터 2대로 배틀도 할 수 있고 싱글 모드로 혼자 즐길 수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테스트도 <프로젝트 OG 배틀>이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었었답니다^^! 배너를 보면 알겠지만 게임 캐릭터 이미지가 벌써부터 남녀 할 것 없이 훈훈한 비주얼인데요- 게임 그래픽에 대한 기대도 한층 더 커졌어요~!
게임 내에서의 클럽하우스 모습이예요. 게임은 3D로 구성되어있어서 더욱 사실감 가득한 느낌이었는데요. 캐릭터가 그런 모습으로 표현 되니 조니양이 캐릭터가 된 것 같고 캐릭터가 조니양같은(웃음) 기분이 들었답니다.
게임의 조작법은 간단했어요. '당황하지 말고 가이드 보며 배경음악의 흐름을 타면서 캐릭터와 한 몸이 되어 샷을 빡! 끄읕-!' 이라는 안내에 따라 게임을 진행한다면 처음 한 것이라고는 못 믿을 정도로 나이스 샷이 나올 수 있다는 거~!
컴퓨터 옆에 가이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처음 게임 하는데 무리가 없답니다^^ 설명도 깔끔하고 재미있게 잘 되어있죠?
캐릭터의 옷 선택, 클럽 선택도 다양했고 아직 개발 중인 부분도 있어서 알려드릴 수 없는 비밀까지! 있었는데요. 이렇게 게임으로 샷을 하고 있노라면.. 내가 필드에 나가 클럽을 손에 들고 샷을 거하게 치고 있을 것 같은 기분까지 들었답니다. 조니양은 언제 필드 나가보나요(눈물)
5개의 코스가 있어서 코스를 골라서 경기 할 수도 있어서 여러 골프장의 경관을 컴퓨터로 만나보는 기분까지♪
벚꽃이 흩날리게 핀 코스는 정말 조니양이 가보고 싶은 필드였는데요! 간접경험이나마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웃음)
라운드가 끝나면 이렇게 골프공에 물음표가 달린 라운드 보상이 나오는데요! 셋 중 하나를 골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조니양은 오른쪽 골프공을 선택했는데요!
화이트 엔젤 윙이라는 티셔츠를 보상 받았어요! 그 와중에 '꽝'도 보이는 걸 보니 조니양이 운이 좋았나 봅니다^^!!
이렇게 게임을 끝내고 보니 왜 아쉬운 마음이 들까요? 발걸음을 옮기지 못해 계속 게임하는 분들을 뒤에서, 옆에서 지켜보며 게임을 함께 즐기다 왔답니다
이렇게 <프로젝트 OG 배틀>로 테스트가 끝이 났는데요. 앞으로 더 성장해서 보여질 <프로젝트 OG>가 기대되는 조니양! 골팬 여러분도 게임 그래픽이 엄지를 척! 내게 하는 <프로젝트 OG> 게임 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우리 함께 손 꼽아 기다려 보도록 해요!!(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