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올바른 골프 문화 보급과 누구나 즐기는 생활 스포츠로서의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2011년 개최되어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이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축제의 한마당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답니다!
이번에는 3가지 큰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Kloud'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함께 알아볼까요?
등급 떼고 한 판 붙자!! |
'Kloud'와 함게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는 8월 3일(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앞서 말했듯 3가지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그럼 그 변화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보도록 할게요 :)
폭 넓어진 핸디로 기회의 폭도 넓어졌어요! |
기존에 진행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 대회에서는 폭 넓은 핸디로 누구나 결선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사실!
기러기(세미프로)부터 알병아리(비기너)까지, 핸디가 적게는 -2부터 많게는 -6까지 적용된다고 하니, 매(Jr.마스터) 잡는 기러기들의 반란이 기대되네요^^ 참! 여성 참가자는 기존 등급별 보정치에 ‘-1’이 추가된다고 해요!
테마가 있는 독특한 이벤트 시상 |
골팬 여러분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시상 경품이 매우! 파격적인 변신을 했어요. 이번 대회에서 눈 여겨 볼 만한 시상 중 하나는 ‘런치타임상’, ‘꽃보다 꼴등상’, ‘OOO 실력등급상’인데요.
먼저, ‘런치타임상’은 낮 12시부터 2시까지 대회에 참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깊고 시원한 스포츠마사지 젤 ‘바록스’를 드려요. 스코어와 관계 없이 당첨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꽃보다 꼴등상’은 16개 광역시도 별 최하위 참가자에게 3만원 상당의 ‘골프존 이용권’을 드리는 시상이에요. 대회에는 항상 가장 높은 성적이 랭킹에 등록되게 되는데요, 3번 이상 참여해야만 추첨 대상이 되니, 단 16분에게만 주어지는 ‘꽃보다 꼴등상’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OOO 실력등급상’은, 기러기(세미프로), 까치(Jr.프로), 비둘기(아마추어) 총 3가지 등급의 참가자 여러분께만 드리는 상이에요. 대회에 3회 이상 참가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각각 바록스 마사지젤, 모리턴 헤어 세트, 아담스콧 벨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소개해 드린 시상 외에도 다양하고 폭넓은 기준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시상은 대회에 참가하여 18홀을 정상적으로 마칠 경우에만 인정되니, 꼭 꼭 참고하세요!
풍선 이벤트 |
이번 대회는 ‘골프존카운티 선운’ 코스에서 진행하는데요, 풍선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랍니다. 대회를 시작해서 18번 홀 까지, 풍선이 총 2번 등장합니다. 2개의 풍선 중 1개만 맞혀도 성공! 성공하신 참가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고급 브랜드볼 1더즌을 드려요^^
대회 참여는 어떻게? |
그럼 대회는 어떻게 참여할까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우선 전국 골프존 리얼/비전 보유 매장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 가입을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회원가입(https://member.golfzon.com/join/welcome) 클릭!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매장에서 GLF 모드를 선택, 리스트 중 ‘(해당지역)생활체육2’에 입장해 주세요. 각 지역별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의 생활체육 대회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18홀 라운드를 완료하시면, 등급에 따라 보정치가 적용되어 자동으로 랭킹에 등록된다는 사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Kloud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등급과 상관 없이 골고루~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경품! 한 번쯤 노려볼 만 한 시상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모두 모두 즐거운 추억 듬뿍 가져갈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