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프로젝트 OG! 골프 게임 테스트 현장!

조니양 2014. 4. 22. 07:00



연습을 하지 못하는 날에는 어떤 방법으로 골프를 즐기시나요? 조니양은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게임을 통해 골프 연습을 하는데요(웃음) 이젠 컴퓨터를 통해서도 멋진 풍경을 가득 안은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골프존타워서울의 1층 클럽하우스에서 <프로젝트 OG>를 전격 공개했는데요! 테스트를 위해서 사내 이벤트까지 진행되었답니다 :)

골프 게임 <프로젝트 OG> 테스트 현장! O래 기다리셨습니다, G금 만나러 갑니다~!



 프로젝트 OG!?



아직 개발 중이라고 하는 <프로젝트 OG>는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테스트 시간을 가졌는데요. 테스트가 진행 되기 전부터 <프로젝트 OG>에 대해 알리는 배너를 보고 조니양은 또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테스트에 참여 해 보았어요.

<프로젝트 OG>는 컴퓨터 2대로 배틀도 할 수 있고 싱글 모드로 혼자 즐길 수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테스트도 <프로젝트 OG 배틀>이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었었답니다^^! 배너를 보면 알겠지만 게임 캐릭터 이미지가 벌써부터 남녀 할 것 없이 훈훈한 비주얼인데요- 게임 그래픽에 대한 기대도 한층 더 커졌어요~!




게임 내에서의 클럽하우스 모습이예요. 게임은 3D로 구성되어있어서 더욱 사실감 가득한 느낌이었는데요. 캐릭터가 그런 모습으로 표현 되니 조니양이 캐릭터가 된 것 같고 캐릭터가 조니양같은(웃음) 기분이 들었답니다.

게임의 조작법은 간단했어요. '당황하지 말고 가이드 보며 배경음악의 흐름을 타면서 캐릭터와 한 몸이 되어 샷을 빡! 끄읕-!' 이라는 안내에 따라 게임을 진행한다면 처음 한 것이라고는 못 믿을 정도로 나이스 샷이 나올 수 있다는 거~!

컴퓨터 옆에 가이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처음 게임 하는데 무리가 없답니다^^ 설명도 깔끔하고 재미있게 잘 되어있죠?




캐릭터의 옷 선택, 클럽 선택도 다양했고 아직 개발 중인 부분도 있어서 알려드릴 수 없는 비밀까지! 있었는데요. 이렇게 게임으로 샷을 하고 있노라면.. 내가 필드에 나가 클럽을 손에 들고 샷을 거하게 치고 있을 것 같은 기분까지 들었답니다. 조니양은 언제 필드 나가보나요(눈물)

5개의 코스가 있어서 코스를 골라서 경기 할 수도 있어서 여러 골프장의 경관을 컴퓨터로 만나보는 기분까지♪

벚꽃이 흩날리게 핀 코스는 정말 조니양이 가보고 싶은 필드였는데요! 간접경험이나마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웃음)




라운드가 끝나면 이렇게 골프공에 물음표가 달린 라운드 보상이 나오는데요! 셋 중 하나를 골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조니양은 오른쪽 골프공을 선택했는데요!




화이트 엔젤 윙이라는 티셔츠를 보상 받았어요! 그 와중에 '꽝'도 보이는 걸 보니 조니양이 운이 좋았나 봅니다^^!!

이렇게 게임을 끝내고 보니 왜 아쉬운 마음이 들까요? 발걸음을 옮기지 못해 계속 게임하는 분들을 뒤에서, 옆에서 지켜보며 게임을 함께 즐기다 왔답니다




이렇게 <프로젝트 OG 배틀>로 테스트가 끝이 났는데요. 앞으로 더 성장해서 보여질 <프로젝트 OG>가 기대되는 조니양! 골팬 여러분도 게임 그래픽이 엄지를 척! 내게 하는 <프로젝트 OG> 게임 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우리 함께 손 꼽아 기다려 보도록 해요!!(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