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소식/GTOUR

뜨거운 열정, 끊임없는 도전! 멋진 WGTOUR 선수들의 이야기!

조니양 2015. 7. 31. 07:00


뜨거운 여름, 시원하고 아름다운 샷 대결이 펼쳐지는 WGTOUR 2015-16 Summer 시즌! 지금까지는 2차대회가 끝이나고 3차대회 예선이 열리고 있는데요. 아름답고 멋진 여성골퍼들의 실력은 어디까지인지 궁금하신 골퍼분들은 따라오세요!! 올 시즌 WGTOUR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들에 대해 소개할게요~



 WGTOUR 선수들 이야기


최예지 프로



지난 시즌 WGTOUR를 가장 뜨겁게 달궜던 'WGTOUR 여왕'이라고 불리는 최예지 프로. 2014-15 Summer 시즌, Winter 시즌에서 큰 활약을 하며 시즌 6승의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GTOUR와 WGTOUR를 통틀어 최다 우승 기록을 경신하며 진정한 여왕의 모습을 보여주었죠.

"어떻게 그렇게 대기록을 달성했어요?" 이렇게 기록을 달성한 최예지 프로에게 사람들은 많이 물어본다고 합니다. 




이런 질문을 받는 최예지 프로는 특별한 방법이라기 보다는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좋은 기록을 만드는데 비법이라면 비법이라고 말했는데요. 최예지 프로도 처음에는 우승 욕심이 많았다고 해요. 간절함 하나로 우승을 쌓아가다보니 오히려 마음을 편하게 먹으면서 더욱 좋은 결과로 우승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남은 2015-16 롯데렌터카 WGTOUR Summer 시즌의 활약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김지민 프로



예쁘장한 외모와 가녀린 몸매, 여기에 실력까지 갖춘 프로가 있는데요. 바로 WGTOUR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김지민 프로입니다. 골프 시작이 남달랐던 김지민 프로는 어린 시절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을 했는데요. 골프 선수로 활동하던 오빠의 영향을 받아 시작하게 된 골프에서도 굉장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요.




<우측부터 최예지, 김소진, 김지민, 장보미 프로>


지난 시즌동안 6개 대회 중 4차례나 톱5를 기록했고 단 한 번도 15위권을 벗어난 적이 없을 정도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답니다. 가장 아쉬운 점은 2013년 Winter 시즌 3차대회에서 우승한 이후로 우승 소식이 없다는 것인데요. 지난해 WGTOUR Summer 시즌 4차대회에서는 최예지 프로에게 연장 패하며 아깝게 우승을 놓친 기억이 있는만큼 이번 시즌에는 우승 소식을 들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김가연 프로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어디에 내놓아도 빠질 것 하나 없는 WGTOUR 대표 미녀 골퍼 김가연 프로. WGTOUR가 출범했을 때부터 꾸준히 대회에 참여했는데요. 그렇게 2013-14 WGTOUR Winter 시즌 1차대회에서 우승하기도 했답니다. 항상 짧은 퍼팅에서 많이 놓쳐서 퍼팅 연습을 집중적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우측부터 정서빈, 김가연, 지승은, 류아라 프로>



이번에 스크린골프 잘치는 법 시리즈에서 김가연 프로만의 노하우를 알려주며 올 시즌 대회도 기대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시즌에는 상위권에 있다가도 내려오기도 하며 오락가락하는 성적이 가장 아쉬웠다며 올 시즌에는 우승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김가연 프로를 응원해주세요!!



조경희 프로



<출처: golfzon.com>


조경희 프로는 지난 시즌 떠오른 스타인데요. 초대 시즌부터 줄곧 대회에 출전해 온 조경희 프로는 2014-15 Summer 시즌 1차대회에서 연장 접전 끝에 첫 우승을 거두며 주목받았습니다.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에 출전해 여자골프 단체전 준우승의 주역이었죠. 2000년에는 KLPGA투어에 데뷔하면서 9년간 투어 생활을 하다가 WGTOUR로 무대를 옮기면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한 것인데요.




노련한 경기 운영을 보여주는 조경희 프로의 올 시즌 1승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라며, 골프를 더 오래,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몸 관리 역시 잘 하고 싶다는 조경희 프로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순호 프로


<출처: golfzon.com>


지난 시즌 가장 아쉬웠던 프로 중 한 명인 이순호 프로. 2013-14시즌 상금왕, 대상, 다승왕까지 거머쥐었지만 지난 시즌에는 좀처럼 우승 소식을 들을 수 없었는데요. 레슨 프로로 일을 하며 레슨이 많아져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WGTOUR에서 큰 활약을 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면서 이순호 프로에게 레슨을 받고 싶어하는 골퍼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해요.




<출처: golfzon.com>


그래도 꾸준하게 상위권 성적을 내며 우승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12일에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15-16 롯데렌터카 WGTOUR Summer 2차대회에서는 2라운드 4번홀 파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여유있게 한 단계씩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노력하는 이순호 프로! 부진한 것을 다시 메우고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올 해 목표를 가지고 올 시즌 우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