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Cheer-Up! 트와이스와의 인쇄 촬영 현장스케치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더욱 '우아~'하고 발랄하게 골프를 즐기게 될 아홉 명의 사랑스런 소녀들을 만났습니다.

 

시종일관 밝고 건강한 웃음으로 골프존과 시간을 보냈던 골프존의 뉴페이스! 바로 9인조 여성 그룹 트와이스! 

앞으로 골프존의 뉴페이스로서 함께 골프를 즐기며 활기찬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본격적인 골프존과의 활동을 앞두고 한 스튜디오에서의 인쇄촬영이 있었습니다.

 

'골프 복장을 한 트와이스는 처음이지~?'

촬영장의 모든 스탭들의 얼굴에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게 만들었던 트와이스와의 인쇄촬영 현장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트와이스와의 Cheer-Up!한 인쇄촬영 현장

 

 

1. 골프용품이 한가득? 트와이스 촬영 현장!

  

 

트와이스와의 촬영 준비가 한창인 스튜디오에는 평소 그녀들과 다소 거리가 있을 것만 같은 골프용품들이 잔뜩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하루하루 바쁘게 지나가는 스케줄로 골프를 배워볼 기회가 없었지만, 골프존과의 만남을 통해 골프를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했다는 트와이스 멤버들! 오늘은 그녀들의 Cheer-Up! 상큼발랄한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낼 예정입니다.



전날에도 스케줄이 늦게 끝나 피곤하지만 촬영장에 아침 일찍 가장 먼저 도착한 트와이스는 스탭과의 간단한 인사를 나눈 뒤,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은 개인 및 그룹 사진과 단체 사진 촬영의 순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골프스윙 동작을 취하는 트와이스 정연


장 먼저 촬영을 시작한 정연씨는 단독 사진촬영이 준비되는 동안에도 현장의 골프 용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골프존 스탭에게 골프스윙 방법을 묻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길쭉~한 팔다리로 마치 모델과도 같은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이고, 전혀 몰랐던 골프스윙도 척척 동작을 따라하며 금새 A컷들을 쏟아내었습니다~




 

골프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트와이스 쯔위


여리여리하지만 건강한 신체 조건을 타고난 쯔위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을 골프웨어까지 산뜻하고 예쁘게 소화했네요! 이대로 필드에 나가도 좋을 만큼 멋진 골퍼의 모습입니다. :)

쯔위씨는 아직 10대 소녀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진 포즈를 쏟아내며 카메라 감독의 셔터를 쉴 수 없도록 만들었는데요. 


골프 클럽을 거의 잡아본 일이 없지만,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골프존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을 위한 인쇄 촬영 시에도 매력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 

 




이번에는 채영, 사나 씨가 함께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평소 운동을 즐긴다는 둘은 골프클럽을 들고 다양한 스윙자세를 취했는데요. 어드레스부터 피니쉬 자세까지! 골프를 배운다면 실력도 일취월장 늘 것만 같은 둘!

 


 

상큼 폭발하는 트와이스 채영, 사나


스트라이크존 의상을 입은 채 응원수술을 흔들기도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활발하게 만들어주었는데요!

촬영 후에는 자신들의 사진을 꼼꼼히 살펴보며 자신만의 베스트 컷을 골라보기도 했답니다. :) 

 



l 골프존도, 스트라이크존도 문제 없어! 트와이스 미나


미나씨는 이번 트와이스의 앨범 콘셉과 <스트라이크존>의 콘셉이 비슷하다며 능숙하게 야구공과 야구배트 등을 활용해 포즈를 취해주었습니다. 클럽을 들고 촬영을 할 땐 조금 염려하는 듯 하더니, 금방 스윙 자세를 익혀 예쁜 골퍼로 변신했답니다. :) 

 

 

 

리더 다운 씩씩함!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의 리더인 지효씨는 촬영 내내 다른 멤버들을 한 명 한 명 응원하고 격려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자신의 촬영이 끝난 후에는 사진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해보기도 했습니다.

 

함께 촬영한 모모씨 역시 영상에는 잡히지 않았지만, 촬영 중간 중간에도 사진을 살펴보며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답니다!

 


 

 

골프존 캐릭터 수리, 차미와 함께. 트와이스 나연


귀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나연씨는 작은 체구이지만 강철 체력을 뽐내며 씩씩하게 개인 촬영에 임했습니다.


쉬는 시간에 멤버들과 수다를 떨거나 스낵을 먹을 땐 동갑내기 여고생들과 같은 모습이었는데요~ 다시 촬영을 시작했을 땐 눈빛을 반짝이며 촬영에 집중해 프로와 같은 면을 보여주었습니다.




l 나이스샷을 꿈꾸는 트와이스 다현

 

"나이스샷 할 땐 어떤 동작을 하나요??" 촬영 내내 애교와 호기심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 다현씨는 골프와 스트라이크존에 가장 열정적인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골프 클럽을 쥐고 포즈를 취할 땐 요리조리 클럽을 휘둘러보며 골프 꿈나무(?)의 기량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의 활동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이제 단체사진 촬영을 위해 단독 촬영 이후 의상을 갈아입는 쯔위씨를 기다리는 멤버들! 긴긴 촬영에 지칠 법도 한데, 수다를 떨고 장난을 치느라 촬영장이 시끌벅적 했습니다.^^ 

 


 

곧 의상을 갈아입은 쯔위씨가 합류해 아홉 명의 트와이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스튜디오 안에는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환한 분위기가 퍼졌는데요~ 아홉 멤버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팔색조,, 아닌 구색조와 같은 장면이 연출되었어요. (어쩜 이렇게 다들 예쁠까요!)

  

앞으로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골프존과 함께 골프를 배우고, 즐기며 골퍼 여러분께도 활발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다음 만남에서는 골프 실력이 얼마나 향상되어 있을지, 또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 될지 단체사진 촬영을 마치는 동시에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골프존과 함께하는 트와이스의 나이스!한 모습들은 골프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수시로 만나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좋아요!'해 두면 좋겠죠? 또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SNS 채널에서도 가~끔 골프존을 즐기는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의 많은 사랑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