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골프여제들의 샷포러브 촬영 현장 (@김혜윤, 안신애, 유소연, 앨리슨리)

조니양 2017. 1. 20. 07:00


지난 1월 13일 방영된 세상에 없던 골프대전 샷포러브! 김혜윤, 안신애, 유소연, 앨리슨리 선수가 함께 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조니양 역시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경기가 펼쳐지는 골프존 조이마루에 다녀왔답니다.




평소 골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기로 유명한 조우종 아나운서와 LPGA에서 활약했던 장정 프로가 진행을 맡고 골프 치는 야구 천재 유희관, 이호준 선수가 게스트로 참여했답니다. 여기에 개그맨 김원효, 박성광 씨까지 함께 하면서 촬영에 재미를 책임졌는데요~ 아리, 차미, 수리까지 함께 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흥미진진했던 샷포러브 촬영 현장 지금 공개합니다!



골프여제들의 샷포러브 촬영 현장 (@김혜윤, 안신애, 유소연, 앨리슨리)



세상에 없던 골프대전! 골프여제들의 스크린골프 대결 현장


해가 지나기 전인 지난 12월, 추운 날씨 속에서 골프존 조이마루는 반가운 손님맞이로 분주하였습니다. 바로 샷포러브 촬영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드론까지 동원되어 멋진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최선을 다하셨어요.




게스트로 참여한 유희관, 이호준 선수와 개그맨 김원효, 박성광 씨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 준비를 마치고 대기하고 있었는데요, 모두 좋은 컨디션인 만큼 멋진 활약해주길 기대해봅니다~! ^^




본격적인 대결에 돌입하기 전 게스트들의 팀을 정하는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LPGA로 갈 것인가! KPLGA로 갈 것인가! 결정하기 위해 야구공으로 스윙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스윙을 하는 선수들도 공을 받는 게스트 분들도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




이렇게 하여 팀이 결정되었는데요, LPGA 팀은 유소연, 앨리슨리, 이호준, 박성광! KLPGA 팀은 김혜윤, 안신애, 유희관, 김원효! 본격적인 대결전 똘똘 뭉친 모습을 보니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할 것만 같았어요. 특히 김원효 씨의 바지가 눈에 확 띄었는데요, 특별히 신경 써서 준비하신 골프웨어라고 합니다. ^^




야외촬영을 마치고 실내로 장소를 옮겨 스크린골프 대결을 시작하였어요! 조우종 아나운서의 유려한 진행과 장정 프로의 쉬운 해설도 대결의 재미를 톡톡히 더 했는데요,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임에도 정말 깔끔한 진행을 해주었답니다. 




이번 골프대전에서만 특별히 적용되는 규칙이 바로 룰렛을 돌려야 하는 것인데요, 모두들 MC 찬스에서 조우종 아나운서가 나올까 조마조마해 하기도 했지요. 대결이 진행될수록 모두 자리에 앉지 못하고 서있을 만큼 긴장감이 흐르고 있었는데요, 우리 골프여제들의 촬영 현장 모습은 어떠하였을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촬영 전부터 함박웃음 가득했던 김혜윤 프로는 촬영이 진행되는 중에도 웃음 가득한 밝은 얼굴이었어요!


 

하지만 역시 프로는 프로! 멋진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 쉬는 시간에는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였답니다.


안신애 선수 역시 촬영 틈틈이 스윙을 하여 몸을 풀어주었어요. 실제 대결에서도 좋은 컨디션을 보이며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였답니다! 베이비핑크와 화이트를 믹스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과시하였지요.



선수들 사이에서도 모델 같은 아우라를 뽐내는 엘리슨 리 선수! 큰 키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윙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 타, 한 타 신중함을 기하는 앨리슨 리 선수를 위해 개그맨 박성광 씨가 조언을 아끼지 않아 큰 재미를 주기도 하였답니다. ^^




무려 LPGA 신인왕까지 차지했던 유소연 선수! 촬영 현장에서는 화려한 경력이 믿기지 않을 만큼 어린 소녀 같은 발랄함과 상큼한 매력이 느껴졌었는데요, 대결에 임할 때는 실력에 걸맞는 안정된 스윙을 보여주었답니다. 




스크린골프 대결을 통해 골프여제들과 게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던 시간이었는데요, 과연 이 골프대전의 승리는 어느 팀이 차지하였을까요? 조니양은 알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의 결과와 이색적인 선수들의 모습을 KBS N SPORTS 샷포러브를 통해 여러분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