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스토리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 대회 현장 스케치

조니양 2017. 9. 18. 07:00

 

스타골퍼와 아마추어 골퍼의 대결!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이 지난 8월 3일, 골프존 대전 조이마루에서 펼쳐졌습니다.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은 본격 시뮬레이션 골프 대회로 입담과 실력을 겸비한 연예인 골퍼와 아마추어 골퍼들이 펼쳐 보이는 완벽한 케미를 볼 수 있는 이색 대회였는데요~! 그 즐거웠던 현장 후기를 전해 드립니다.

 

이번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에는 연예인 골퍼 개그맨 김지호씨, 김원효씨, 홍인규씨, 김대성씨와 아마추어 골퍼 4명, 지투어 프로 2명이 참가헀습니다.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은 변형 매치플레이 방식에 승점의 합계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승점의 합이 가장 큰 1, 2위 팀이 결승전에 진출하는 방식입니다. 결승 진출 2개 팀은 막판 뒤집기가 가능한 찬스권을 사용할 수 있어서 기존 대회보다 조금 더 익사이팅한 게임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차례차례 등장하는 참가 선수들! 본격적으로 대회가 시작되기 전, 대회 사전 인터뷰 및 프로필을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역시나 개그맨 게스트들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이 팡팡 터졌던 사전 인터뷰 시간이었습니다.

 

대회 시작 전, 다들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지만 막상 대회 시작이 임박하니, 참가자들의 얼굴에서 약간의 긴장감을 느낄 수도 있었는데요~!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 경기 방식

라운드

경기 방식

 1라운드

몸풀기 경기(다트 골프)

 2라운드

 9홀 2:2 포볼 매치 플레이

 3라운드

9홀 2:2 포썸 매치 플레이

승점 합산을 통해 3, 4위전 출전팀과 결승전 출전팀 결정

최종 라운드

9홀 2:2 포썸 매치 플레이

 9홀 3:3 역할 매치 플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 이번 대회는 결승 라운드를 포함해 총 4개의 라운드로 이루어졌으며, 각 라운드마다 각기 다른 경기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각 팀은 모든 라운드에서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골프란 무엇인지 보여주었으며, 때론 팀의 승리를 위해 골프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대회에 임하는 소감도 이야기 했고,

 

대기 중에는 서로 유쾌한 시간을 보내다가도 타석에 들어서면 스코어를 줄이기 위해 진지해지기도 하며,

 

타석에서는 시원시원한 장타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역시 최고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한자리에 모이니 뜨거운 경쟁의 현장이 되었고, 대회 중간의 각 팀의 팀원들 간의 케미를 보는 재미는 덤!

 


정말 재미있었던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은 우승자와 베스트커플 상을 가린 후 마무리되었습니다.


어떤 팀이 우승했는지, 베스트 커플상은 누가 선정되었는지 예측해 보는 것도 더욱 재미있게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을 보는 방법이겠죠? (저는 결과를 알고 있지만, 안알랴줌!)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골프페스티벌> 재치 넘치는 대회 실황은 SBS Golf 채널에서 9월 18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