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LFZON

  • 방명록

2016/12/19 1

골프규칙 18-2, 그린에서 정지된 볼이 움직인다면?

그린 위에 올려져 있는 정지된 볼이 저절로 움직이거나 우연에 의해 움직인 경우에 벌타를 받는다면 어떨까요? 다소 납득하기 어려운 점이 있더라도 2016년까지의 골프에서는 우연에 의해 볼이 움직이더라도 플레이어가 벌타를 받도록 규정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스포츠에서 룰은 공정하고 엄격하게 적용되어야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유독 골프규칙 18-2에 대해서는 프로 골퍼들조차 수긍하기 어려워했지요. 하지만 2017년 1월 1일부터 적용되는 로컬룰이 발표되며 억울한 일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골프규칙 18-2'에 관한 모든 것! 조니양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골프규칙 18-2, 그린에서 정지된 볼이 움직인다면? 1. 골프규칙 18-2? 골프규칙 18-2는 골프 경기 도중 정지한 볼이 움직인 경우에 관한 ..

정보/골프팁 2016.12.19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Play Different! 골프존 공식 블로그

  • PLAY DIFFERENT (1563)
    • 골프존 (251)
      • 공지사항 (44)
      • 회사소개 (25)
      • 스토리 (92)
      • 이벤트 (90)
    • 골프존소식 (145)
      • 스크린골프존 (15)
      • 골프존GDR아카데미 (35)
      • GTOUR (95)
    • 정보 (1162)
      • 골프소식 (103)
      • 골프레슨 (341)
      • 골프팁 (595)
      • 시리즈 (123)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Calendar

«   2016/1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골프, 골프팁, 골프존닷컴, 골프스타, 스크린골프, golf, GOLFZON, 골프스윙, 골프레슨, 골프존,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 GOLFZON
  • 스크린골프존
  •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