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골프팁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골프공 선물하기

조니양 2014. 2. 11. 07:00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달콤한 날,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어요!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랑하는 가족에게, 함께하는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초콜릿과 함께 전달하는데요. 여성 골퍼분들이야 말로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날이기에 설렘반 걱정반이실텐데요. 시중에 파는 초콜릿을 선물해주자니 아쉽고 그렇다고 만들자니 시간도 없고 이래 저래 핑계거리만 늘어나고 계실지도 모르겠는데요 :0 고민으로 가득찬 골팬 여러분께 조니양이 자그마한 팁을 하나 드릴까해요!

바로 발렌타인데이, 골팬만의 특별한 골프공 선물하러 가보실까요? :D



<출처: utoimage>

많은 종류의 초콜릿 수와 다양한 맛의 초콜릿으로 골팬 여러분을 고민에 빠뜨리는데요. 그 특별한 골프공은 아시겠지만
 남성 골팬분들을 눈이 휘둥그레 해지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골프공 초콜릿인데요! 골팬 여러분에게는 정말로 특별할수도 있을 것 같은 핸드메이드 초콜릿인데요. 골팬 여러분도 따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조니양은 초콜릿, 골프공 틀과 헤이즐넛을 그리고 초콜릿 중탕할 수 있는 그릇도 같이 준비했답니다. 그 외에도 골프공 초콜릿 안에 넣고 싶은 다양한 재료들을 넣으면 되는데요! 오레오, 캬라멜같은 과자를 넣으셔도 맛은 최고예요.(오레오를 강력 추천합니다!)




중탕을 위해 열 전도가 빠른 냄비, 그릇을 이용해서 초콜릿을 중탕해줍니다. 초콜릿이 녹을 수록 달고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요. 조니양은 그 냄새 맡고 초콜릿이 빨리 먹고 싶어서 큰일 날 뻔 했어요:0
그렇게 녹인 초콜릿은 골프공 모양의 틀에 부어주고 굳기 전에 헤이즐넛이나 오레오를 넣어주세요! 지금 필요한 건 바로 스피드~입니다 :D 틀에 초콜릿을 다 넣으셨다면 냉장고에 10분 정도 보관해 놨다가 꺼내시면 바로 위에 이미지 처럼 골프공 모양의 반이 완성 된답니다.



골프공 두개를 가운데에 중탕된 초콜릿을 묻혀 붙여주면 바로 이렇게 동글 동글 귀여운 골프공이 완성된답니다! 조니양은 헤이즐넛과 오레오가 들어간 골프공을 완성했는데요. 골팬 여러분은 어떤 재료로 해보셨나요?



이렇게 완성된 골프공 초콜릿은 바로 여러분께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꺄아아~) 허겁지겁 준비해야 하는 골팬 여러분을 위해 골프존이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2월 11일 딱 하루! 골프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lfzon)을 통해서 이벤트에 참여해서 특별한 골프공으로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