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리즈

[대학생기자]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골프존 조이마루에 가다!

조니양 2015. 4. 17. 07:00



서울시민이 뽑은 BEST 정책 1위에 뽑힌 타요 버스가 대전시에도 운행을 시작하여, 대전 시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3월 31일부터 5월 24일까지 2달간 운행되는 ‘대전 타요 버스’는 서울시와는 달리 우리 자랑스런 ‘골프존 조이마루’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끕니다.

타요 버스는 지하철 역, 아파트, 학교 등을 승차지점으로 하여 ‘골프존 조이마루’를 오가며 셔틀버스 형식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승차지점은 매주 변경하여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편하게 집 앞에서 탑승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운영됩니다, 타요 버스 운행 일정표에 맞추어 ‘골프존 조이마루’에서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하여 어린이 골프 체험, 포토존 이벤트 등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현장을 함께하시죠.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골프존 조이마루에 가다!



타요 버스가 골프존 조이마루에 도착하자, 해당 만화에 나오는 정비사 하나 복장을 한 직원이 어린이들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타요 버스는 총 4번 운행을 하며 33명 선착순으로 무료 운행하고 있습니다. 운행시간 30분 전부터 탑승 정류장에서 선착순 번호표를 주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꼬마버스 타요 포토 존 이벤트


 

하나의 안내로 조이마루 건물로 입장! 건물 내부에 들어서니, 화려하진 않지만, 넓고 쾌적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줄을 맞춰 친구들과 손을 꼭 맞잡고 건물로 들어서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사랑스럽네요. ^^

첫 번째 체험으로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 포토 존 이벤트!

정비사 하나와 함께 꼬마버스 타요 포토 존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이벤트였습니다. 추억을 회상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사진으로 남기는 거란 거 다들 아시죠? 만화 속에서 보았던 하나와 함께 사진을 찍는 아이들에 어리둥절하고 신기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타요 비누방울



야외에서는 비누방울 체험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가 어린이들을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엄마, 아빠가 불어주는 비누방울을 쫓아 다니며 터트리는 아이들의 즐거워하는 표정을 보니 순간 어렸을 적 생각에 저 또한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비누방울 체험 장에서는 타요 모양의 비누방울 목걸이를 기념품으로 준답니다. 

단, 타요 버스를 타고 온 어린이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선물이란 점!



골프존 조이마루가 준비한 어린이 골프체험




비누방울 체험 장 옆 야외 잔디밭에서는 스내그 골프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곳에서 프로님이 아이들이 골프와 친해질 수 있도록 지도를 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넓은 페어웨이 잔디밭을 비누방울을 불며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면서 ‘돗자리라도 가지고 왔어야 되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화창한 봄날, 가족들과 함께 소풍을 즐기기엔 최적에 장소라고 생각했습니다. 



뮤지컬 관람



건물 내부로 들어와서 지하에 내려가보면, 조이마루 아트 홀에서 문화 공연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타요 버스 행사 기간 동안 탑승자에 한해서는 할인! 공연시간은 약 50분 진행입니다. 

분장을 한 배우들이 뮤지컬 공연 시작에 앞서 아이들을 맞이하고 있네요~



Foot 골프 체험



건물 1층에는 Foot골프 체험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Foot골프란? 어린이들이 골프와 친해질 수 있도록 기존에 시뮬레이션 골프를 골프 공 대신 축구 공으로, 클럽 대신 발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골프존 이기에 가능한 신선한 발상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

Foot골프 체험은 평일에만 운영한다고 하니깐, 기억하시고요!



미니골프장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또 한가지! 바로 미니골프 체험입니다. 9홀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마치 실제 골프장을 축소시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이랄까? 여기서도 아름다운 프로님이 어린이들의 자세를 직접 알려주며 도움을 주고 있었습니다. 줄을 서서 자기 차례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미니골프장 바로 옆엔 4계절 놀이 공간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 발견!

미끄럼틀도 타고, 친구들과 뛰어 놀기 너무나도 좋은 공간입니다. 의자와 테이블도 있어서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가족 모두의 더위를 날려 버리는 물 놀이터(Water Playground)로 운영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여름이 기대되지 않으세요?




힐링이 필요하신 분, 가족들과 여행지 선택에 고민하시는 분, 골프를 사랑하고 관심 있으신 분,

자녀들과 함께 골프존 조이마루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시고, 가족들과의 멋진 추억, 즐거운 여행,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세요!

타요 버스 행사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조이마루(www.golfzonezoimaru.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