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런닝맨 탐정들이 골프존 조이마루에 떴다!

조니양 2015. 9. 18. 07:00




지난 13일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는 눈에 익숙한 곳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인데요. 이번 런닝맨은 대전을 배경으로 '최고의 탐정이 벌이는 특급 추리 전쟁'이라는 제목이었는데요. 이렇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골프존 골프존 조이마루를 만나니 반갑더라고요~ 조니양이 만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의 런닝맨은 어떤 모습인지 공개할게요!



 런닝맨 탐정들이 골프존 조이마루에 떴다!



멀리서 본 런닝맨 촬영 현장의 모습은 조명, 카메라 세팅, 감독님들의 열띈 토론 등 분주했습니다. 큐시트를 보며 오늘 촬영 일정에 대해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니 프로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조니양 역시 방송 프로그램은 이렇게 만들어지는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촬영 시작 몇 시간 전부터 준비하고 하는 부지런함과 열정에 대단함을 느꼈답니다.






<출처: SBS 런닝맨>


촬영의 일부분만을 만나게 되니 어떤 식으로 방송에 나올지 굉장히 궁금했는데요. 런닝맨 출연자들이 하나 둘 등장하고, 골프존 조이마루 1층 GTOUR/WGTOUR 경기가 진행되는 곳에서 촬영을 이어 나갔습니다. 그런데 국민MC 유재석이 보이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출처: SBS 런닝맨>


방송을 통해 봤다시피 유재석은 탐정 : 더 비기닝 출연자 성동일과 권상우와 함께 팀을 구성하는 탐정으로 활약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보이지 않았더라고요~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런닝맨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봤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뻤답니다 ^^







런닝맨 탐정들이 골프존 조이마루를 누비고 다니는 동안 그린 위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많은 촬영 스탭들이 카메라 세팅을 다시 하고 소품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방송에 보여지기까지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런닝맨 스탭 여러분 화이팅!!





런닝맨 탐정맨들의 팀 선정이 끝나고 그린 위에서 열정적으로 펼친 게임! 초록이 만연한 잔디 위에서 촬영을 하니 조니양의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 이렇게 런닝맨에서 골프존 조이마루의 모습은 끝이 났지만 대전 시내 곳곳을 다니며 열정적으로 방송에 임하는 모습에 감탄을 하며 다시금 프로그램을 볼 때 쉬이 보아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방송엔 안나왔지만 유재석과 하하, 이광수는 골프도 한 번씩 쳐보며 재미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답니다. 골프를 못치지만 열심히 해보는 이광수와 멋진 스윙을 하는 유재석, 의외의 실력자 하하! 방송에선 볼 수 없었지만 재미있는 광경이었답니다~

앞으로도 런닝맨 많은 관심으로 찾아볼테니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세요~! 골프존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