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리즈

[현장스케치] 이보미 프로와의 웃음가득한 인쇄촬영 현장

조니양 2016. 5. 20. 07:00

 

골프존과 함께 새로운 골프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여러 선수들 중 일본여자골프투어(JLPGA)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이보미 선수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만났습니다! 골프존과의 인쇄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얼굴을 보여준 이보미 선수! 얼마 전에는 일본 '호켄노 마도구치 레이디스'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골프투어를 주름잡고 있는데요. 


실력 뿐 아니라 일본에서는 '베스트 스마일'과 '베스트 드레서' 부문에서 팬들의 가장 많은 표를 얻기도 했지요. 나아가 올림픽 출전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는 기량을 뽐내는 이보미 프로! 그녀와의 웃음 가득한 인쇄 촬영 현장을 만나보세요!


  

 


이보미 프로의 인쇄촬영 현장!

 

 

1.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모습

  



촬영 스튜디오에는 골프존의 귀염둥이들 차미, 수리, 아리와 함께 다양한 크기의 선물상자들, 우승 트로피, 휴대폰 등의 촬영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소품들을 통해 이보미 프로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일 예정이에요. 한 쪽에 준비된 GDR을 통해서는 멋진 스윙 포즈를 직접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날 진행된 인쇄촬영본은 골프존의 온라인, 오프라인 콘텐츠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2. 발랄하거나, 진지하거나! 이보미 프로 매력 방출!




혼자서 카메라 앞에 섰지만 주눅이 들거나 주저하는 모습은 NO! '베스트 스마일 상'을 받았다는 사실에 고개가 끄덕일 정도로 그녀는 밝은 웃음으로 스튜디오 안을 메웠는데요~ 의상을 갈아입고 몇 시간 동안 지속되었던 스케줄에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포즈를 취해보였습니다.




또한, 모델 못지 않은 표현력을 자랑하며 발랄하거나, 활기차거나, 또는 진지하게 스윙에 집중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포즈들을 연출해 주었는데요. 포토그래퍼가 별다른 가이드를 주지 않아도 척척! 촬영을 이끌어가는 모습에 스탭들의 감탄이 이어지기도 했지요 :) 상의에 사랑스러운 하트가 크게 그려진 골프웨어와 골프존의 캐릭터가 함께 할때는 '스마일캔디'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이번에는 사뭇 진지한 모습의 이보미 프로입니다!



실제 퍼팅라인을 살피는 모습을 살피는 상황과 그대로 포즈를 취해보이기도 했는데요. 대회에 출전했을 땐 더욱 세밀하게 퍼팅라인을 살피기 위해 조금 더 엉성한(?) 자세가 된다며 더욱 예뻐보일 수 있는 포즈로 살짝~ 바꿔보이기도 했습니다.^^  




GDR앞에서는 멋진 스윙 동작들을 선보였습니다. 순식간에 일어나는 골프 스윙을 카메라가 조금 더 잘 잡아낼 수 있도록 '골프 스윙의 7단계'를 정지 동작으로 보여주기도 했지요. (스윙 동작의 정석으로 7장의 사진을 개인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이보미 프로도 즐겨본다는~ 골프존 SNS 채널에 대해서는 '좋아요' 엄지를 들어보이며 웃어보였는데요. 최근 실력과 미모에 물이 오른 이보미 프로는 한국에서의 일정을 마친 뒤, 다시 일본에서 대회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해요. 한국에서는 대회 중계와 함께 골프존에서 그녀의 모습을 종종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그럼, 골프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도 이보미 프로에게 많은 응원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