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골프팁

BMW부터 재규어까지! 골프선수들의 애마는?(여자골퍼 편)


 

<사진출처: gotbroken.com>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미래에 자신이 어떤 자동차를 운전하게 될 지 꿈꿔본 적이 있겠죠? 종종 TV나 잡지, 그리고 길을 가다가도 ^^;; 스포츠 스타, 영화배우, 유명 가수들이 멋진 자동차를 타는 모습을 종종 접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골프선수들은 어떤 자동차를 타고 다닐까요? 미스터 존 뿐만 아니라 우리 골프존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국내 여자 골프 선수들의 차량에 대해 한번 준비 해 보았습니다! 미녀 골프스타의 애마들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골프스타들의 애마!! 구입 혹은 선물?

 

 

 


<사진출처: bangkokbobbysports.wordpress.com>


골프스타들은 주로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상금으로 자신들의 차량을 구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꼭 그렇지 만도 않다고 하네요 ^^; 먼저 위에 보이시는 심현화 선수와 이명환 선수는 많은 사람들의 꿈의 카로 불리는 Mercedez Benz BMW 차량을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먼저 심현화 선수 같은 경우에는 골프 대회에 참여 하던 중, 자신이 소속한 소속사 요진건설에서 첫 우승자에게는 벤츠 승용차를 선물로 주겠다고 내걸어서 대회에 참여해 우승을 하며 상금1억과 벤츠 승용차를 선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이명환 선수 같은 경우에는 지난해 LIG 손해보험 클래식에 참여해 일동레이크CC 18 (3) 홀에서 친 샷이 바로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 홀인원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부상으로 BMW 750Li( 1 8000만원)를 받았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Joinsns>

 

한 때 LPGA에 가서 맨발 투혼을 보여주며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컵을 거머쥔 박세리 선수는 벤츠 매니아로 불릴 정도로 벤츠 애호가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쿠페 CLK500, ML550, ML500등 무려 3대의 벤츠를 보유하고 있다가 한 대를 팔고 현재는 2대의 차량만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bmw.co.kr>

 

더불어 지난해 7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US 여자오픈에서 우승한 유소연 선수는 한번의 우승으로 58 5천달러 ( 6 7000만원)과 소속팀 한화 그룹으로부터 50%의 인센티브를 받아 약 1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거머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엄청난 상금을 거머쥔 선수답게 타는 차량 역시 엄청 화려하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BMW GT 흰색 이라 합니다. 그러나 BMW GT는 외출용에 불과하며 경기장을 다닐 때에는 위의 사진에 보이는 BMW X5를 타고 다닌다고 하네요! BMW X5 1억원 대에 달하는 SUV차량인데요, 보면 볼수록 정말 부럽습니다. ^^;

 

 

 

<사진출처: golfweek.com>

 

성적이 좋은 선수들 같은 경우에는 외국에서 활약하기 때문에 후원 협찬이 많이 들어 온다고 합니다. 특히 세계 여자 랭킹 3위에 오른 한국에 최나연 선수 같은 경우에는 2010년부터 국내에서 레인지로버디스커버리4 등 랜드로버 모든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차량을 타고 다니는 것 자체가 홍보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 ovl.co.uk>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했으며 현재는 상금 랭킹 7위인 기부천사 신지애 선수는 재규어로부터 협찬을 받는 다고 합니다. 한 때 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우승 보상으로 차량을 선물을 받으면 대부분 기부를 했던 신지애 선수! 이런 신지애 선수가 멋진 외제차를 후원 받게 되었다고 들었을 때 제가 더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사진출처: inrumor.com>

 

한국의 대표 여자 프로 골프 선수들의 차량을 한 번 알아 보았는데요, 어떻게 바라보면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 ^^;; 하지만 우리나라의 골프 선수로써 세계 대회에 나가 한국을 알리는 이런 많은 선수들이 좋은 차량을 타고 다닌다는 것은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미스터 존은 다음에 더 재미있고 알찬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2.29 09:44

    저런 멋진 차들 협찬받으면 정말 신날 것 같네요. ^^

    • 조니양 2012.02.29 11:59 신고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저도 약..간 많이 부러워지더라구요 ^^;; ㅎㅎㅎ
      선수들의 땀방울로 이루어낸 노력의 대가라고 생각하니 멋지기두 하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