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골프팁

바다 경관을 갖고 있는 골프장

조니양 2013. 8. 5. 07:00

 

 <사진출처:123rf>

 

 

 

시원한 골프를 원한다면 올 여름 바캉스는 바다를 품은 골프장으로?!

 

실과 바늘처럼 지긋한 장맛비와 함께 따라온 것은 무더위. 이 무더위에도 골퍼들은 골프를 게을리 할 수 없는데요~ ‘가족들과 휴가도 가야 하고골프도 치고 싶고…’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는 없는 것일까요? 바다 경관을 갖고 있어 골프도 치고 가족들은 휴양도 즐길 수 있는 멋진 국내 골프장을 소개해 드릴께요~!

 

삼면이 바다인 대한민국에는 바다를 끼고 또는 뷰로 하여 설계된 골프장들이 있는데요, 골프존 페이스북에서 골팬님들이 멋진 골프장을 추천해 주셨답니다.

  

 

 

 <사진출처: 여수 경도 골프 & 리조트 홈페이지> 

 

 

여수 경도 골프 & 리조트

 

여수 밤바다 ~이 노래 만으로도 무지무지 가고 싶어지는 땅끝마을 여수. 아름다운 한려수도와 섬과 갯벌 등 천혜의 관광자원을 자랑하는 여수앞바다에 해양 복합 리조트 여수 경도 골프 & 리조트가 있답니다.

 

 

 

 <사진출처: 여수 경도 골프 & 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제 27홀 골프코스로 모든 홀에서 바다 절경을 조망하고 낚시, 요트와 갯벌체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해양 복합 리조트 랍니다. 리조트에서는 풀사이도 BBQ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골퍼라면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리조트 인 것 같아요.

 

 

 

 

 <사진출처: 힐튼 남해 골프 리조트 홈페이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대한민국 제일 끝자락에 있는 남해.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18개 정규홀 중 11개의 코스는 바다를 조망하고 7개의 코스는 바다와 인접해 있다고 해요. 이중 4개의 코스는 바다를 가로질러 티샷을 해야 한답니다.

 

특히 위의 4번 홀은 힐튼 남해 골프장의 시그니쳐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다를 가로질러 티샷을 해야하는 par3. ~~ 무 멋지지 않나요?? 티샷하고 그린까지 카트타고 이동하는 길도 무지무지 궁금하네요~!

 

 

 

 <사진출처: 힐튼 남해 골프 리조트 홈페이지>

 

 

 

해안을 중심으로 형성된 골프 코스 덕에, 외국에 나가지 않고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씨 사이드 골프를 즐길 수 있답니다. 72백 야드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한 바다와의 승부. 골프 실력과 상관 없이 누구나 즐거운 라운드가 가능하다는 ~ ^^

 

 

 

 

 <사진출처: 거제 드비치 골프 클럽 홈페이지>

 

 

 

거제 드비치 골프 클럽

 

바다를 끼고 있어 거의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보면서 라운드 할 수 있으며 특히 봄에 가면 예쁜 꽃들이 만발한 거제 드비치 골프 클럽. 경남 거제도 최북단에 위치한 드비치 GC는 부산에서 거가 대교를 통해 40분만에 연결 된다고 해요~

 

 

 

 <사진출처: 거제 드비치 골프 클럽 홈페이지>

 

 

 

탁트인 바다로 티샷을 날리는 그 느낌이야 여름철 골퍼들에게 최고의 시원함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낙조와 시간이 겹친다면 드비치만의 아름다움에 바~로 빠져 들겠죠???

 

 

 

 

 <사진출처: 거제 드비치 골프 클럽 홈페이지>

 

 

 

특히 11번 홀 한 켠에 있는 이 나무 한 그루는 골프장 설계시 손대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매료될 수 밖에 없어요~!

 

한반도의 지형적 요인이 골퍼들에게 준 큰 선물. 바다로 함께 떠나보는 골프 여행. 생각만해도 설레는데요~ 외국에 가지 않고서도 충분히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림 같은 골프장으로의 힐링. 무더운 여름 한번쯤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